Fascination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소액결제정책미납 거래 할 수 있다면 거기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필요로 하므로 고객님들에게 추천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Report this wiki page